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삼성페이 결제 가능"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포인트 추가 제공 혜택도

네이버페이 포인트나 충전금으로도 마그네틱보안전송(MST) 방식의 삼성페이 현장결제가 가능해진다.


네이버파이낸셜은 네이버페이 머니(충전금) 및 포인트를 삼성페이 현장결제 서비스에 결제수단으로 도입했다고 25일 밝혔다.

이에 따라 네이버페이 사용자는 BC카드 결제가 가능한 전국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보유 중인 네이버페이 머니와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네이버페이 애플리케이션 상에서 네이버페이 머니나 포인트로 삼성페이 현장결제를 진행하면 '포인트 뽑기’를 한 번 더 할 수 있다. 한 번의 결제로 최대 3번의 포인트 뽑기가 가능하다.


또한 오는 10월31일까지, 네이버페이 머니·포인트로 삼성페이 결제를 이용한 모든 사용자에게 뽑은 포인트와 동일한 금액을 한 번 더 보너스로 제공한다. 이중 매일 무작위로 선정된 사용자 100명에게는 뽑은 포인트의 100배를 지급한다.

사용자 편의를 위한 지원도 강화됐다. 네이버페이 머니·포인트를 활용한 삼성페이 결제 위젯 기능도 제공된다. 신용카드 이용이 제한적인 만 19세 미만의 네이버페이 사용자도 갤럭시 단말기가 있다면 삼성페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선불 충전금인 네이버페이 머니로 결제하는 경우, 결제처에 현금영수증 발급을 신청할 필요 없이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이 서비스는 삼성페이를 지원하는 갤럭시 단말기에서 네이버페이 앱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하면 사용할 수 있다. 네이버 앱은 이르면 오는 11월 중 지원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서비스는 QR결제·해외결제 등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서비스 제휴사인 BC카드와의 협업으로 추진됐다. BC카드는 네이버페이 머니·포인트를 활용한 삼성페이 결제 프로세싱 업무를 담당한다. 네이버페이는 BC카드와 함께 연내 네이버페이 머니·포인트를 기반으로 한 국내·외 겸용 선불카드 출시도 준비 중이다.


네이버페이 관계자는 "네이버페이 머니·포인트가 전국의 모든 오프라인 BC카드 가맹점에서 이용 가능함에 따라 앞으로 사용자들에게 더욱 선호도 높은 결제 수단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며 "사용자의 요구를 서비스에 반영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결제가 필요한 모든 순간에 가장 많은 선택을 받는 서비스로 발전하겠다"고 말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삼성페이 결제 가능"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