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3일 임진각 '평화누리 피크닉 페스티벌'에 1만2천명 몰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3일 임진각 평화누리에서 열린 '평화누리 피크닉 페스티벌'에  1만2000여명의 관람객이 몰렸다.

23일 임진각 평화누리에서 열린 '평화누리 피크닉 페스티벌'에 1만2000여명의 관람객이 몰렸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평화누리 피크닉 페스티벌’이 23일 임진각 평화누리 야외 공연장에서 1만2000여 명의 관객과 유명 뮤지션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페스티벌은 5년 만의 역대급 라인업으로 꾸려져 공연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티켓 판매(무료) 오픈 하루 만에 전석 매진돼 앙코르 판매를 진행하기도 했다.

공연에는 이승환, 페퍼톤스, 소란, 로이킴, HYNN(박혜원), 김필, 터치드, 히미츠가 참여했다. ‘열린 DMZ, 더 큰 평화’라는 주제로 평화의 메시지를 전달해 평화에 대한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경기관광공사는 이번 페스티벌에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됐다. 경기관광공사는 DMZ 팝업 홍보관과 찾아가는 홍보관에서 DMZ 접경지역을 알리기 위해 DMZ 힐링 체험을 운영했다. 병뚜껑을 분쇄해 만든 DMZ 멸종위기 동물 키링 만들기와 친환경 생분해 티백 꽃차 만들기 프로그램 등도 호응을 얻었다.


경기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평화와 문화의 가치를 전달하고 생태, 환경의 소중함도 함께 공감하는 시간을 만들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남녘 매화 '활짝'...봄 맞이 나선 서울 자치구들 노소영 "비서가 5년간 26억 빼돌려" 고소…경찰 수사 착수 이창용 "구조개혁엔 단기 희생 수반…모든 이해당사자 합의 어려워"

    #국내이슈

  • 테슬라 中공장 출하량 전년比 19% 감소…주가7%↓ 美 공화당 경선 첫 승 거둔 헤일리…트럼프 대세 영향 적어 ‘골프황제’ 우즈, 최고의 스포츠맨십 선수에 선정

    #해외이슈

  • [포토] 도로 위 지뢰 '포트홀' 급증 [포토] 유채꽃 품에 안은 푸바오 '서대문, 1919 그날의 함성'... 시민들 만세 행진

    #포토PICK

  • 영암군  F1 경주장서 10월 국제 드론 레이싱대회 열린다 현대차 아이오닉6, 미국 '최고 연료소비효율 차' 1위 하이브리드 돌풍에 뜨는 일본 차…'노재팬' 이후 최고

    #CAR라이프

  • “난 의새…쉬면서 다이어트 해야지” 의사 챌린지에 공분 [뉴스속 용어]배당 받을 권리가 사라졌다, '배당락' [뉴스속 용어]전장 나가며 몸에 새긴 표식 '부병자자'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