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혼수]'LX 지인(Z:IN) 창호 수퍼세이브' 리뉴얼 신제품 선봬
LX하우시스는 최근 고단열 창호 시리즈인 'LX 지인(Z:IN) 창호 수퍼세이브'의 리뉴얼 신제품을 선보였다.
수퍼세이브는 2015년 출시 이후 줄곧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제품을 리뉴얼하면서 단열·기밀 등 창호의 기본 성능은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고객 편의성까지 대폭 업그레이드했다.
리뉴얼된 수퍼세이브 창호는 기본형 ‘수퍼세이브’와 고급형 ‘수퍼세이브 플러스’ 2가지로 출시됐다. 기존에 ‘수퍼세이브 3·5·7’ 등 3가지에서 고객이 창호를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품군을 단순화했다.
기능 측면에서는 기본형과 고급형 모두 더블 로이유리와 창과 창이 겹치는 부분의 틈새 바람을 막아주는 ‘윈드클로저’를 적용했다. 단열, 차폐, 기밀 성능을 강화해 이중창으로 설치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만족한다. 고급형은 프레임 안쪽의 흰색 노출면을 우드 무늬로 모두 마감하고 알루미늄 레일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외관을 구현했다. 더욱 부드럽게 창문을 여닫을 수 있고 철재 대신 유리 난간대를 적용해 보다 깨끗하고 탁 트인 조망도 가능하다.
리뉴얼된 수퍼세이브 창호는 고객 사용 편의성도 더욱 높였다. 창호 손잡이에 잠금상태가 표시되는 잠금표시 기능을 적용했다. 근거리무선통신(NFC) 스티커를 부착해 스마트폰으로 태그하면 제품정보와 사용법, 사후서비스(A/S), 셀프 조치 방법까지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기본형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찾는 수요층에서, 고급형은 보다 완성도 높은 제품을 찾는 수요층에서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고품질 창호 생산부터 시공, 사후관리까지 전 과정에서 고객을 감동시키는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최동현 기자 nell@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비트코인 500원일 때 5000만원 투자한 남친"…현...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