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상장 MVNO(알뜰폰) 대표업체 아이즈비전 이 롯데 컬처웍스와 손잡고 영화 마니아를 위한 ‘롯데시네마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아이즈비전에서 서비스 중인 알뜰폰 통신사 ‘아이즈모바일’에서 출시한 롯데시네마 요금제는 KT망을 이용한 KT 알뜰폰 요금제다.
주된 혜택으로는 기본적인 알뜰 요금제 제공과 더불어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권 1매와 영화관람권 2000원 할인권 1매, 팝콘과 음료로 구성된 ‘콤보’ 상품의 2000원 할인권 1매까지 총 3매의 쿠폰을 매달 1회 제공한다.
롯데시네마 요금제는 제공 데이터를 소진하면 제한된 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 제공하는 요금제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출시 요금제 중 무한 7GB+ 요금제는 월 5500원으로 영화 관람권과 콤보, 영화 할인권 등 약 1만9000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아이즈모바일 관계자는 “알뜰폰 이용자들도 이동통신 3사 멤버십처럼 정기적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롯데시네마 요금제를 구상했다”며 “저렴한 요금제라는 알뜰폰의 기본 가치는 유지하면서 취미 생활 또한 마음 놓고 즐겼으면 한다”고 밝혔다.
또 “더 많은 고객이 단순히 저렴한 가격뿐만 아니라 부가적인 서비스를 통해서 알뜰폰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제휴를 통한 혜택 강화를 지속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1명은 생미끼, 2명이 사격"…북한군이 그린 '드론...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