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이에스앤디㈜, ‘과천자이엘라 에디션’ 오피스텔 10월 오픈 예정
- 과천정보타운역(계획) 역세권, 뛰어난 직주근접성 갖춰
자이S&D(자이에스앤디)가 10월 경기도 과천시 갈현동 일원에 ‘과천자이엘라 에디션’ 오피스텔을 분양할 예정이다.
해당 오피스텔은 경기도 과천시 갈현동 일원(과천지식정보타운 상업4BL)에 위치한 지하 4층~지상 10층 규모인 ‘과천자이엘라 에디션’ 내 지상 4층~10층에 총 98실의 규모로 주거형 혁신평면 설계가 적용된 전용 82m², 84m², 89m², 90m², 92m², 103m² 등의 다양한 평면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지상 1층~3층 상업시설의 경우 현재 분양 중에 있다.
‘과천자이엘라 에디션’은 과천정보타운역(계획) 역세권이며 인근 과천대로, 제2경인고속도로 등 검증된 쾌속 광역 교통망을 갖추었을 뿐 아니라 서울 서초·강남과 가까운 최적의 입지를 갖추었다. 게다가 과천지식정보타운 상업용지에 위치해 인근 풍부하고 편리한 생활 인프라와 GTX-C(계획) 등의 다양한 개발계획이 추진되는 등 미래가치가 높은 곳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과천자이엘라 에디션’은 풍부한 일자리를 바탕으로 뛰어난 직주근접성을 갖추고 있다. 인근 입주를 완료한 펄어비스를 필두로 코오롱글로벌, 넷마블, 하나금융투자, 안국약품, 경동제약 등의 대기업들이 입주를 진행하거나 완료하였으며, 미래 유망 신기술, 4차 산업, 미래성장동력 19대 기술 등의 유치 업종으로 116개 우수기업과 2개 대학 산학협력단이 입주할 예정이다.
내부 설계로는 테라스, 다락방 등(일부호실)의 다양한 특화설계에 더해 3Bay, 4Bay 등 주거맞춤형 공간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주거시설과 함께 생활에 필요한 가전·가구를 제공하는 풀퍼니시드 빌트인 시스템이 도입되어 4도어 오브제 냉장고, 워시타워, 파이널키친 등이 갖추어져 있어 높은 공간활용도를 자랑한다.
분양 관계자는 “과천자이엘라 에디션 오피스텔은 제 2의 강남이라 불리는 과천 지역 내에서도 과천정보타운역(계획) 역세권 등 쾌적한 교통망과 인근 풍부한 상업시설, 다양한 개발호재, 직주근접 여건까지 두루 갖춘 최적의 입지에 자이엘라 만의 고품격 설계가 더해져 미래가치가 높게 평가되고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 현재 분양 중인 상업시설에도 꾸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과천지식정보타운 내 랜드마크로 거듭날 것이라 기대된다”고 전했다.
‘과천자이엘라 에디션’ 오피스텔 견본주택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벌말로에 위치한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중국 때문에 못 살겠다…920% 관세 폭탄 때리자"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