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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24, 집밥 맛집 프로젝트 본격 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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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찬, 밀키트, 안주 등 원스톱으로 해결

편의점 이마트24가 집밥족을 겨냥한 상품을 잇달아 출시하며 '집밥 맛집 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한 청사진을 내세웠다.


이마트24는 "신선 반찬 플랫폼 '슈퍼키친'으로부터 공급받는 즉석 반찬 10종을 판매하는 등 집밥 맛집 프로젝트를 본격 가동하고 있다"며 11일 이같이 밝혔다.

서울 성동구에 있는 이마트24 매장에서 모델들이 슈퍼키친 반찬, 밀키트, 요즘돼세 안주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이마트24]

서울 성동구에 있는 이마트24 매장에서 모델들이 슈퍼키친 반찬, 밀키트, 요즘돼세 안주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이마트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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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24와 슈퍼키친은 저렴한 가격에 반찬·요리 상품을 기획해 홈(HOME)밥족이나 혼밥족(혼자 식사하는 사람을 일컫는 말)의 부담을 줄이는 한편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리뉴얼할 방침이다.


이마트24는 소비자들이 유명 맛집 먹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밀키트 상품을 이달까지 40여 종까지 확대하고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마트24는 안주 브랜드 '요즘돼세'를 론칭하는 등 차별화된 냉장안주류 상품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 홈(Home)술족을 위한 간편 안주류를 확대해 주류와 함께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이번 슈퍼키친 반찬 판매를 통해 다양한 즉석반찬은 물론 밀키트와 각종 안주까지 편의점에서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만족감을 높여 이마트24가 집밥 맛집으로 자리매김하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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