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슈어테크 보험대리점(GA) 업체 굿리치가 공식 블로그를 열었다. 정확한 보험 정보를 전달하며 고객과 소통하겠다는 취지다.
굿리치는 '일상을 더 풍요롭게 만드는 이야기'라는 제목으로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만들었다고 7일 밝혔다.
굿리치 블로그의 콘텐츠는 보험, 금융, 경제, 트렌드와 자사 소식을 알리는 굿리치 뉴스 등으로 구성됐다. 보험을 포함한 각종 생활 정보를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회사의 대표 캐릭터인 ‘올치’를 비롯, ‘쵸비’, ‘해피’, ‘리오’ 등으로 단장했다. 보험 궁금중을 풀어주는 보험 웹툰, 보험 칼럼 등을 다룬다.
임철웅 굿리치 브랜딩그룹 상무는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폭넓고 깊이 있는 유익한 정보 제공을 통해 친화적 보험 환경을 조성해 나가겠다"고 했다.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쿠팡 등록 카드 512만원 해외 결제 시도에 '오싹'...
마스크영역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경제 인사이트]돈 풀어댄다 하니 원화가치 떨어질 수밖에](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0510520023933A.jpg)
![[기자수첩]디지털 재난 시대…개인정보위가 안보인다](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0510513222182A.jpg)
![[시시비비]'수출 1조달러 달성을 위한 조건'](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0508193591009A.jpg)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