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는 모바일 전략 역할수행게임(RPG) '브라운더스트'를 글로벌 PC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에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PC 버전 출시를 통해 이용자는 독특한 전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 등이 특징인 '브라운더스트'를 더 큰 화면에서 즐길 수 있게 됐다. PC에 최적화된 게임 환경과 화려한 그래픽을 통해 '브라운더스트'만의 전략 전투에 몰입할 수 있다.
'브라운더스트'는 전략적 한 수가 승패를 가르는 턴제 방식의 모바일 전략 RPG다. 공격순서, 스킬 범위 등을 고려해 용병을 배치하는 독특한 전투 방식과 매력적인 캐릭터, 풍부한 콘텐츠가 인기 요소다.
네오위즈는 PC 버전 출시를 기념한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시일 기준 30일 이내에 게임 계정을 생성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다이아', '말발굽', '전설계약서'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는 10월 9일까지 게임의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6성 맹공의 룬(전설·퍼센트)', '스킬북' 등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와 신화용병을 소환할 수 있는 '고대전승일지', '고대전승마석' 등의 아이템을 제공하는 신화용병 지원 이벤트도 운영한다.
최유리 기자 yrchoi@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참다가 인사한 거예요" 정우성 DM 플러팅 논란…S...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