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타이틀리스트 T-시리즈 아이언 "차세대 신무기"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3D 퍼포먼스 기술력 컨트롤 성능 ‘업’
CNC 페이스밀링, 뉴솔 디자인, 향상된 CG
4가지 모델, 피팅 통한 최적 세트 조합 추천

"새로운 세대를 위한 신무기."


타이틀리스트가 T-시리즈 아이언(사진)을 출시했다. T100, T150, T200, T350 등 총 4가지 모델이다. “2019년 T-시리즈가 선보인 이후 전세계 투어와 골퍼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언의 재탄생”이라는 제조사 측의 설명이다.

타이틀리스트 T-시리즈 아이언 "차세대 신무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3D 퍼포먼스(Distance Control, Dispersion Control, Decent Angle)에 집중된 기술력이 핵심이다. 클럽 간의 볼 스피드를 유지해 일관된 거리를 제공한다. 골퍼에게 최적화된 모델과 구성을 통해 분산되지 않는 일정한 샷 컨트롤을 선사한다. 볼 비행의 최고점을 유지해 45도 이상의 랜딩으로 정교한 샷을 이끈다.


새로워진 가변형 바운스 솔 디자인이다. 잔디에서 더 빠르고 쉽게 빠져나올 수 있다. 부드러운 타구감, 높은 내구성, 고급스러운 외관까지 갖췄다. 차원이 다른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새롭게 적용된 정밀한 CNC 페이스 밀링을 더했다. 향상된 무게중심(CG) 배치 등으로 또 한 번의 혁신을 이뤘다. 아이언 피팅을 통해 골퍼에게 맞는 최고의 세트 조합을 구성할 수 있다.


T100은 현대적인 ‘투어급 단조 아이언’이다. 임성재와 김주형, 조던 스피스, 저스틴 토마스, 맥스 호마(이상 미국) 등이 사용하고 있다. 세계 최고 선수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임팩트 시 더욱 견고하고 안정된 타구감을 자랑한다. 새로운 디자인의 백 바가 적용됐고, 듀얼 고밀도 D18 텅스텐을 사용했다.

T150은 더 긴 비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2도를 낮춘 ‘투어급 비거리 단조 아이언’이다. 헤드 뒷면에 가로로 적용된 머슬 채널은 임팩트 시 더 빠른 스피드를 유도한다. T200은 모든 기술력이 총집합된 라인이다. 맥스 임팩트 기술과 듀얼 테이퍼 L 페이스를 채택했다. T350은 스코어 향상을 위한 모든 골퍼를 위한 제품이다. 부담스럽지 않은 미드 사이즈의 캐비티백 아이언이다. 전국 공식 대리점에서 제품 문의 및 구매가 가능하다.





노우래 기자 golfma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