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높여 출시
편의점 CU는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 'BakeHouse405'를 이달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CU에서 프리미엄 베이커리 시리즈를 론칭한다. 이름은 BakeHouse405로 BGF리테일 본사 소재지인 테헤란로 405에서 이름을 따왔다. [사진제공=BGF리테일]
BakeHouse405 상품은 원료 본연 특성을 살려 베이커리 전문점 수준의 품질을 만들되 2000원 미만 가격으로 가성비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름도 전문점 수준의 고품질 빵을 즐길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아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 본사 주소인 테헤란 405에서 이름을 따왔다.
이달 23일 출시하는 소프트롤링은 Super Soft 콘셉트로, 빵의 결대로 찢어서 즐길 수 있는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화이트 커스타드와 더블초코 2가지 맛으로 구성했다.
달콤함을 강조한 Super Sweet 콘셉트의 시그니처 페스츄리 상품도 30일부터 선보인다. 초코 혼당부터 고소한 황치즈, 진한 말차 등 4가지 맛(스위트·초코·황치즈·말차)을 즐길 수 있다.
다음 달 중순부터는 '르뱅쿠키' 3종도 출시할 예정이다. 초코칩스 더블 쿠키, 솔티드 카라멜 쿠키, 크럼블 딸기잼 쿠키 등 3종으로 커피에 곁들여 먹기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CU는 BakeHouse405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9월 한 달 동안 오전 7~9시 사이에 타임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BC카드, KB카드로 결제하면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김준휘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MD는 "맛있는 빵을 만들기 위해 해외 선진 기업과의 제휴는 물론 국내 우수 전문 중소업체와의 협업을 꾸준히 진행해왔다"며 "점점 더 높아지는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말 그대로 맛있는 빵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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