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U,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 'BakeHouse405' 론칭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가성비 높여 출시

편의점 CU는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 'BakeHouse405'를 이달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CU에서 프리미엄 베이커리 시리즈를 론칭한다. 이름은 BakeHouse405로 BGF리테일 본사 소재지인 테헤란로 405에서 이름을 따왔다. [사진제공=BGF리테일]

CU에서 프리미엄 베이커리 시리즈를 론칭한다. 이름은 BakeHouse405로 BGF리테일 본사 소재지인 테헤란로 405에서 이름을 따왔다. [사진제공=BGF리테일]

AD
원본보기 아이콘

BakeHouse405 상품은 원료 본연 특성을 살려 베이커리 전문점 수준의 품질을 만들되 2000원 미만 가격으로 가성비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름도 전문점 수준의 고품질 빵을 즐길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아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 본사 주소인 테헤란 405에서 이름을 따왔다.

이달 23일 출시하는 소프트롤링은 Super Soft 콘셉트로, 빵의 결대로 찢어서 즐길 수 있는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화이트 커스타드와 더블초코 2가지 맛으로 구성했다.


달콤함을 강조한 Super Sweet 콘셉트의 시그니처 페스츄리 상품도 30일부터 선보인다. 초코 혼당부터 고소한 황치즈, 진한 말차 등 4가지 맛(스위트·초코·황치즈·말차)을 즐길 수 있다.


다음 달 중순부터는 '르뱅쿠키' 3종도 출시할 예정이다. 초코칩스 더블 쿠키, 솔티드 카라멜 쿠키, 크럼블 딸기잼 쿠키 등 3종으로 커피에 곁들여 먹기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CU는 BakeHouse405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9월 한 달 동안 오전 7~9시 사이에 타임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BC카드, KB카드로 결제하면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김준휘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MD는 "맛있는 빵을 만들기 위해 해외 선진 기업과의 제휴는 물론 국내 우수 전문 중소업체와의 협업을 꾸준히 진행해왔다"며 "점점 더 높아지는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말 그대로 맛있는 빵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