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경기대, 온에어커머스와 함께 지역주민 대상 온라인커머스 교육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경기대학교 첨단융합미디어 센터가 온에어커머스와 라이브커머스 교육 관련 산학협력 협약서를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경기대, 온에어커머스와 함께 지역주민 대상 온라인커머스 교육
AD
원본보기 아이콘

경기대 첨단융합미디어 센터는 4차 산업혁명시대를 대비한 전문교육기관으로 라이브커머스 전문 업체인 온에어커머스와 함께 10주 동안 라이브커머스 교육을 실시한다. 10주 동안 누구나 온라인 쇼핑몰과 1인 방송을 진행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우고 스스로 상품 기획 및 판매, 고객 응대를 위한 기본 교육을 받게 된다.

양 기관은 첫 사업으로 경기대 서울캠퍼스 소재 서대문구청의 지원에 힘입어 경력 단절 여성 및 지역 주민을 위한 라이브커머스 교육을 시작했다. 지난 17일 교육이 시작됐지만 서대문구 주민은 오는 23일까지 서대문구청 평생학습포털 홈페이지에서 추가 혹은 대기자로 교육 신청할 수 있다.


경기대 관계자는 "사설교육기관에서 고가의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라이브커머스 교육을 지역 내 대학교가 지방자치단체, 관련 기업과 연계해 무료로 누구나 수강할수 있게 해준 사례"라며 "산·학·관 연계 사업의 좋은 사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병선 기자 mydill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