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성 갤럭시 신상, 50개국에 공식 출시…보상판매 혜택은?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폴더블폰과 워치6·탭S9 글로벌 출시
태블릿 반납하면 최대 35만원 추가 보상

삼성전자 가 새롭게 공개한 '접히는 스마트폰(폴더블폰)' 등 신제품들이 오늘(11일)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50여국에 출시된다.


삼성전자는 이날 갤럭시Z 플립5와 Z폴드5, 갤럭시워치6 시리즈, 갤럭시탭S9 시리즈를 글로벌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삼성 갤럭시 신상, 50개국에 공식 출시…보상판매 혜택은?
AD
원본보기 아이콘

한국,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중국 등 50여개 국가에서 신제품을 선보였으며 다음 달까지 글로벌 출시를 완료할 예정이다.

특히 Z플립5·폴드5는 공식 출시 전 진행된 사전 판매의 경우 한국을 포함한 유럽, 중남미, 동남아 등 글로벌 주요 국가에서 판매 호조를 보이며 전작의 기록을 넘어섰다. 국내에선 일주일간 102만대의 사전 판매를 기록하며 폴더블폰 역대 최대치를 달성했다.


삼성전자는 이날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제품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Z플립5·폴드5 구매 시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 보장형 1년권 혹은 이벤트 몰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쿠폰 중 한 개를 선택할 수 있다.

삼성닷컴 애플리케이션에서 갤럭시 워치6 시리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할인 쿠폰, 스마트싱스 스테이션과 25W PD 충전기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정품 보호필름 1회 무료 부착 서비스 쿠폰도 받는다.


이외에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체험권 ▲마이크로소프트 365 베이직 6개월 체험권 ▲윌라 3개월 구독권 등 다양한 콘텐츠 혜택도 받게 된다.


Z 플립5·폴드5 구매 시 기존에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중고 스마트폰 가격에 최대 15만원을 추가 보상해주는 '트레이드인' 행사도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중 갤럭시 워치6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이벤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워치 액세서리 3만원 쿠폰이 제공된다. 워치6 구매 시 기존에 사용하던 갤럭시 워치를 반납하면 중고 워치 가격에 최대 6만원을 추가 보상해준다.


갤럭시탭S9 시리즈를 산 고객에게는 삼성 멤버스 앱을 통해 정품 액세서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기존 사용하던 태블릿을 반납하면 중고 태블릿 가격에 최대 35만원을 추가 보상해준다.





김보경 기자 bkly477@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