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포토]류경기 중랑구청장, 태풍 ‘카눈’ 대비 긴급 현장점검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류경기 중랑구청장, 태풍 ‘카눈’ 북상에 재해취약가구 등 긴급 현장점검 나서



류경기 중랑구청장(왼쪽)이 10일 오전 재해 취약 가구와 중랑천을 찾아 현장 상황과 조치 상태 등을 살피고 있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왼쪽)이 10일 오전 재해 취약 가구와 중랑천을 찾아 현장 상황과 조치 상태 등을 살피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10일 오전 한반도에 북상하고 있는 제6호 태풍 ‘카눈’에 대응해 재해 취약 가구와 중랑천 등을 찾아 긴급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먼저 산사태가 우려되는 재해 취약 가구를 찾은 류경기 구청장은 피해 상황은 없는지 꼼꼼히 살피고, 반지하 세대의 몸이 불편하신 어르신을 돕기 위해 편성된 돌봄공무원 및 동행파트너와 함께 침수 취약 지역도 점검했다.


이어서 중랑천을 찾아 많은 비가 오리라 예상되는 만큼 하천 범람 등으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지속적인 현장 순찰 활동과 철저한 출입 차단 등을 지시했다.


또 강풍에 천막이나 그늘막, 가로수 등이 날려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조치 상태를 꼼꼼히 살폈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태풍으로부터 구민들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지역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모든 행정력을 집중해 대응하겠다”며 “구민분들께서도 외출을 삼가고 재난 문자와 방송에 주의를 기울여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