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잡화 '위글위글' 광주·대전 최초 팝업
'미스터두낫띵' 광주·하남서 동시에 선봬
신세계백화점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환호하는 이색 캐릭터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톡톡 튀는 컬러와 독특한 디자인으로 일상을 재미있게 만드는 패션잡화 브랜드 '위글위글'은 광주신세계와 대전신세계에서 잇따라 지역 최초로 팝업스토어를 연다. 광주에서는 4일부터 16일까지 1층에서 운영되며, 대전에서는 6층에서 18일부터 31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위글위글의 가방, 신발 등 대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레인부츠 전문 브랜드 '보그스'와 협업한 키즈 장화, 여름철 필수 아이템 투웨이 보냉백, 시그니처 패턴 리유저블 쇼퍼백 등이 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무더위를 식힐 수 있는 부채를 증정하고(일 200개 한정),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 고객에게는 네일·페디 스티커를 각 1개씩 증정한다. 또 애플리케이션(앱) 쿠폰을 다운받은 고객이 3만원 이상 구매하면 파티초를, 5만원 이상 구매하면 리유저블 파티컵을 증정한다.
아무것도 하기 싫어하는 모습을 형상화한 캐릭터 브랜드 '미스터두낫띵' 팝업스토어도 열린다. 미스터두낫띵 팝업스토어는 4일 광주신세계와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동시에 열리며 광주는 16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점은 1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미스터두낫띵 팝업스토어에서는 첫번째 랜덤 피규어 9종을 비롯해 캐릭터를 그래픽 나염으로 염색한 티셔츠, 아크릴 소재의 키링을 만나볼 수 있다. 미스터두낫띵 팝업스토어를 기념해 전 품목 10% 할인과 사은품도 증정한다(일부 행사 품목 제외).
3만원 이상 구매 시 캐릭터 스티커를, 7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캐릭터가 새겨진 장바구니를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스티커, 포스터, 피규어, 키링 인형 등이 100% 당첨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앱 쿠폰을 다운받은 고객에게는 5000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학생들 월세로 먹고사는데 기숙사 들어온다니…" 주민들 반발에 책임 회피 급급[소멸]④](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93/2025042316093531989_1745392176.jp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