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K스토아, 업계 최초 '스케쳐스 힐크레스트 트레일화' 출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SK스토아는 스케쳐스의 트레일화 신상품 '힐크레스트(HILLCREST)'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SK스토아가 스케쳐스의 트레일화 신상품 ‘힐크레스트’를 선보인다. [사진제공=SK스토아]

SK스토아가 스케쳐스의 트레일화 신상품 ‘힐크레스트’를 선보인다. [사진제공=SK스토아]

AD
원본보기 아이콘

홈쇼핑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스케쳐스 힐크레스트는 스케쳐스의 독자적 기술로 개발한 메모리폼 인솔과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하는 트레일화 상품이다. 오랜 시간 걸어도 편안한 쿠션감을 제공하고 젖은 노면에서도 미끄러지지 않도록 미끄럼 완화 기능을 강화했다.

또 아치 서포트 아웃솔을 통해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합성러버 소재로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여성화 242g(225mm 사이즈 기준), 남성화 325g(260mm 사이즈 기준) 등 무게 역시 최대한 가볍게 구성해 등산 시에도 발의 피로를 줄여준다.


특히 블랙, 핑크그레이, 베이지, 카키컬러 외 SK스토아 단독으로 오렌지 색상까지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힌 것이 특징이다. SK스토아는 해당 상품을 1일 오후 9시 41분부터 진행하는 방송을 통해 판매한다.


김형준 SK스토아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최근 아웃도어 활동 용도뿐 아니라 패션 아이템으로 트레일화를 신는 사람들이 늘고 있기에 스케쳐스의 신상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