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뚜기, '화천 토마토축제' 후원…내달 3일 개막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토마토 주제 체험·전시·공연 등 선봬

오뚜기 는 국내 대표 여름 축제인 '2023 화천 토마토축제'를 후원한다고 31일 밝혔다.


지난해 열린 화천토마토축제[사진제공=오뚜기]

지난해 열린 화천토마토축제[사진제공=오뚜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 축제는 다음 달 3일부터 6일까지 강원도 화천군 사내면 사창리 문화마을 도시계획도로 일원에서 개최된다. 행사장에 조성된 ▲공연존 ▲이벤트존 ▲플레이존 ▲체험존 ▲푸드·판매존 ▲홍보·전시존 등 6개 테마구역에서는 토마토를 주제로 한 체험·전시·공연과 농특산물 판매 등 40여개의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오뚜기는 2004년부터 화천 토마토축제를 후원하고 있다. 올해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즐길 거리를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8월 4~5일 공연존에서는 '오뚜기와 함께하는 천인의 식탁' 이벤트를 열고 토마토 파스타 1000인분을 만들어 참가자들에게 제공한다. 홍보·전시존에서 상설 운영하는 오뚜기 홍보관에서는 '오뚜기 토마토 케챂'을 포함한 대표 제품을 전시·판매하고, 다양한 시음·시식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지역자원 가치 향상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기 위해 화천 토마토축제를 꾸준히 후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에 앞장서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