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연속 물티슈 국내 판매 1위 베베숲이 오는 29일 신제품 ‘에센스 물티슈’를 위메프 채널에서 단독 론칭하며 슈퍼투데이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위메프에서 단독 출시하는 신제품 에센스 물티슈는 50gsm의 프리미엄 엠보싱 원단을 사용한 제품으로 오렌지, 로우 스위트 블루베리, 스위트 아몬드 3가지 슈퍼푸드 추출물을 적용해 건강한 수분 및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에센스 물티슈 역시 라벨이 없는 무라벨 캡을 적용하여 번거로웠던 분리배출이 더욱 편리해졌으며, 이를 통해 연간 15톤의 플라스틱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는 등 베베숲의 친환경 행보까지 함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20% 상품 쿠폰과 5% 추가 쿠폰까지 제공되어 합리적인 가격에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 벌써부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슈퍼투데이특가인 만큼 데일리 20매 휴대 12팩 제품을 300개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특가 5,900원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36,000원 이상 구매 시 장바구니 쿠폰까지 추가로 특별 발급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안전한 제품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는 베베숲은 제품력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2016~2022년 7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 아기 물티슈로 공식 인증받은 바 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이준석 "부정선거 1대1 토론하자" vs 황교안 "아예...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