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메조미디어, ‘소셜아이어워드 2023’ 3관왕…3년 연속 수상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맥스양봉' 캠페인, 디지털영상 최고대상 등
2021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수상 영예
“앞으로도 크리에이티브한 콘텐츠 선보일 것”

CJ ENM 산하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는 27일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하는 ‘소셜아이어워드(Social i Award) 2023’에서 3관왕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SK증권 ‘맥스양봉’ 캠페인으로 디지털영상 최고대상 ▲슈가로로 ‘클리어콜라’ 런칭 캠페인으로 기업일반 디지털영상분야 대상 ▲차란차 ‘올인원 홈서비스’ 런칭 캠페인으로 기업일반 디지털영상분야 최우수상을 각각 수상했다. 이로써 메조미디어는 지난 2021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메조미디어, ‘소셜아이어워드 2023’ 3관왕…3년 연속 수상
AD
원본보기 아이콘

지난 2019년부터 개최된 소셜아이어워드(Social i Award)는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디지털영상 등 SNS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혁신 사례들을 대상으로 비주얼,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등 5가지 분야, 15개 항목을 평가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사례를 선정 및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행사다. 김승현 메조미디어 대표는 “올해 처음 신설된 디지털영상분야에 출품한 3편의 광고 영상이 모두 좋은 성적을 거두고, 3년 연속 수상의 기록 행진을 이어갈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광고주와 소비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새롭고 참신한 캠페인 기획과 크리에이티브한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했다.





오유교 기자 5625@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