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두산건설 미분양 '제로'…전국 'We've아파트 완판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서울·인천·강원·경기·부산 등 전국서 완판 행진
전국에서 브랜드 파워 입증

두산위브더제니스오션시티가 완판되면서 두산건설이 분양하는 전국 'We've' 단지들의 계약(시공자 직접 분양물량 제외)이 100% 완료됐다.


두산건설 미분양 '제로'…전국 'We've아파트 완판
AD
원본보기 아이콘


26일 두산건설에 따르면 두산건설은 3월 인천 동구에 1321가구 규모의 '인천 두산위브더센트럴'을 시작으로 강원도 원주에서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원주(1167가구)'의 계약까지 마쳤다. 5월에 시작한 서울 은평구 ‘새절역두산위브트레지움’은평균 78.9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며 조기 완판되며 두산건설의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7월에는 안양에 위치한 '평촌 두산위브 더프라임'과 부산에 위치한 '두산위브더제니스오션시티'가 100% 계약에 성공하면서 두산건설이 분양한 전국 ‘We’ve’ 아파트가 완판행진을 이어갔다.


이러한 분양 성공은 두산건설 인수2년차를 맞이한 경영층의 브랜드 강화 노력이 낳은 결과다.


사모펀드로 인수된 두산건설은 가정 먼저 브랜드 강화에 힘썼다. 2001년에 탄생한 두산건설의 대표브랜드인 We’ve는 ‘We’ve got everything(모든 것을 다 가진 공간) 이라는 슬로건과 5가지 핵심 개념을 재정립했다. We’ve의 5가지 컨셉은 △갖고 싶은 공간(Have) △기쁨이 있는 공간(Live) △사랑과 행복이 있는 공간(Love) △알뜰한 생활이 있는공간(Save) △생활 속 문제가 해결되는 공간(Solve)이다. 이를 바탕으로 ‘We’ve는 미적 감각과 실용성, 최고의 설계와 시공 기술로 고객의 삶의 가치를 높이는 주거공간을 완성하겠다는 것이다.

두산건설은 브랜드 홍보를 위해 지난 3월 ‘두산건설 We’ve 골프단’을 창단하기도 했다. 골프단은 유현주, 유효주, 박결, 임희정 프로와 국가대표 김민솔 선수로 구성됐다. 각 선수들에게 에센셜을 부여해 We’ve의 컨셉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있다.


브랜드 강화와 더불어 신기술 및 신공법 개발과 특허취득으로 고객만족과 브랜드 경쟁력도 높이고 있다. 6월 수건 살균기가 부착된 욕실 플랩장으로 '기능성이 개선된 욕실 플랩장'에 대한 특허와 신발장 하부 살균기인 '살균등이 부가된 센서LED 조명'에 대한 디자인 등록을 취득했다. 이번 특허는 전량 완판된 두산위브더제니스오션시티에 유상옵션으로 제공된다.


두산건설 관계자는 "강화된 We’ve의 브랜드 파워와 합리적 분양가, 특화 설계 등을수요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성이 고객의 선택을 이끌어 낸 것으로 보인다"면서 "앞으로도“고객의 기대에부응하도록 협력사들과 충분한 소통하며 시공품질이 높은 주거공간을 창출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두산건설은 10월 이후 서울 및 수도권에서 새로운 We’ve 단지를 분양할 예정이다.





김민영 기자 argus@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