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과 장마 물리칠 여름 필수 아이템
가전·생필품·패션 등 매일 릴레이 특가
G마켓은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데이마켓'을 열고, 여름을 테마로 한 다양한 상품을 최대 70% 특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옥션은 25일부터 행사를 시작한다.
데이마켓은 고물가를 극복하고 소비심리를 회복하기 위해 요일별로 특정 카테고리를 선정해 특가 판매하는 G마켓과 옥션의 정기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는 24일 일렉트로닉데이(디지털·가전), 25일 생필품데이, 26일 푸드데이, 27일 홈·라이프데이(리빙), 28~30일 패션·뷰티데이 등으로 이뤄진다.
24일 일렉트로닉데이에는 최대 3만원 할인되는 5%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그 외 요일에는 7%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요일별 테마에 맞는 카테고리에 활용할 수 있다. ID 당 하루 2회씩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G마켓 '슈퍼딜'과 옥션 '올킬' 코너를 통해 매일 자정마다 달라지는 특가상품도 만날 수 있다. 24일 G마켓에서는 제로스킨 스키니매트, 삼성 스마트모니터, 아이닉 대용량 스텐 에어프라이어를 공개한다. 생필품데이인 25일에는 밀크바오밥 1+1 샴푸·트리트먼트·워시·키즈·브레드이발소, 엘에이 1+1 올인원 캡슐세탁세제 핑크블라썸(30개입), 덴비 1+1 엘레멘츠·헤리티지 공기·대접·접시 모음전을 선보인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을 위한 특가상품도 있다. G마켓은 24일 SK매직 초슬림 제습기, 다이슨 에어랩 멀티스타일러 롱을 선보인다. 옥션은 25일 헬로 순수 3겹 천연펄프 화장지, 헤드스파7 더프리미엄 트리트먼트를 특가로 판매한다.
G마켓의 라방 채널 G라이브를 통해 라이브쇼도 선보인다. 24일 오후 6시에는 '삼성 모니터 BEST' 편을, 26일 오후 6시에는 '삼다수로 더위타파' 편을 진행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