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11번가, 먹방 유튜버 '히밥' 첫 브랜드 최초 론칭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돈까스·감귤 떡볶이·한라봉 주스 등 4종

11번가는 150만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유튜버 '히밥'이 출시한 첫 식품 브랜드 ‘바비(BABI)’를 국내 최초로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바비는 제주도 특산물을 재료로 한 간편 먹거리를 선보이는 가공식품 브랜드로, 제주도 출신 히밥이 직접 상품 개발과정에 참여했다.


11번가는 유튜버 '히밥'의 첫 식품 브랜드 '바비'를 최초 론칭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11번가]

11번가는 유튜버 '히밥'의 첫 식품 브랜드 '바비'를 최초 론칭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11번가]

AD
원본보기 아이콘


11번가는 바비의 모든 상품 라인업을 오는 30일까지 단독 판매한다. 출시된 상품은 ▲제주 돼지 통등심으로 만든 '바비 돈까스' ▲제주감귤 베이스의 떡볶이 소스를 얹은 '바비 감귤떡볶이' ▲NFC 착즙 공법으로 과즙을 살린 '바비 한라봉 주스' ▲우도땅콩, 비트등 제주 현지 식재료를 활용한 '바비 제주과자상자' 등 4종이다.

11번가는 모든 판매 상품에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바비 제주 통등심 돈까스(1개입, 180g)를 정가 대비 49% 할인하고, 바비 감귤떡볶이(2인분)를 51% 할인 판매한다. '바비 모닥치기 세트', '바비제기다 세트', '바비 돈까스 맨도롱 세트' 등 세트 제품 3종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1번가는 유튜버 히밥과 먹방 라이브 방송도 준비했다. 이날 오후 7시 'LIVE11'에 히밥이 직접 출연해 출시 상품들을 직접 조리하고 먹방과 맛 리뷰를 진행할 계획이다. 추첨을 통해 히밥과 1대1 영상통화, 방송 중 구매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 등도 마련했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