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톤28, 한국소비자원 샴푸바 평가에서 세정 성능 ‘매우 높음’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톤28, 한국소비자원 샴푸바 평가에서 세정 성능 ‘매우 높음’
AD
원본보기 아이콘

톤28은 한국소비자원에서 샴푸바의 성능과 가격을 조사한 결과 세정력에서 ‘매우 높음’을 받았다.


해당 조사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를 10개 선정하여 국가 공인 미용장 및 미용학과 교수 32명이 실제 사용해보고 평가한 결과이다.

대부분의 샴푸바가 거품이 풍부하고 헹굼이 수월하며 사용 후 두피나 모발에 잔여감이 적게 나왔다고 평가됐으나 세정력에서는 브랜드별로 차이가 있었고, 톤28은 이 중 매우 높음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세정력 포함 주요 시험내용 18개 항목 검사 결과 전반적 사용 만족도는 상위권으로 상위 등급을 받은 브랜드 중 톤28은 10g당 가격은 낮은 편에 속한다. 알레르기 유발 성분, 액성(pH) 광고표시, 환경성 등의 항목에서도 접합 또는 일치 결과를 받았다.


한편, 톤28 S19 바오밥 샴푸바는 모발탈락 개선율 67.29%, 두피 보습 개선율 43.21%를 받은 샴푸바로 톤28 공식몰에서 가장 인기가 많고 특히 21년 화해 뷰티어워드 샴푸 부문 1위를 차지하였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