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7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 1위에 '세이노의 가르침'이 이름을 올렸다. 유시민 저자의 '문과 남자의 과학 공부'에게서 1위를 되찾은 후 2주 연속 정상을 지켰다.
방탄소년단(BTS)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최초의 공식 회고록 '비욘드 더 스토리 BEYOND THE STORY'는 3위로 재진입했다. 팬덤 아미(ARMY) 탄생일, 이른바 '아미 데이(ARMY Day)'인 7월 9일 정식 출간돼 예술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해당 도서는 방탄소년단이 인터뷰를 통해 직접 밝히는 비하인드 스토리 수록으로도 크게 주목받았다. 교보문고에서는 종합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신작 소설 '꿀벌의 예언 1'은 4위에 자리했고, 인기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의 '흔한남매 과학 탐험대 8 생물 2'는 출간 직후 5위에 올랐다.
역사 강사 최태성의 핵심 한국사 입문서 '최소한의 한국사'는 전주 8위에서 한 계단 상승한 종합 7위 및 역사 분야 1위를 기록했다. 출간 2주차(6월 22일~28일)에 전주 대비 판매량이 41.2% 늘었고, 이후로 매주 판매 증가세를 이어 가고 있다.
국내 가요계에 신드롬을 일으킨 임영웅의 발자취를 돌아보는 신간 '국민스타 임영웅 역사적 신드롬'은 예약판매만으로 종합 8위 및 예술 분야 2위를 달성했다.
eBook 분야에서는 이북 단말기 '크레마' 시리즈의 새로운 모델 '크레마 모티프' 화이트가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서믿음 기자 faith@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尹, 헌재 출석 때 '출장 스타일링' 요구, 법무부...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