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노원구립 수락노인종합복지관 개관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오승록 노원구청장, 구립 수락노인종합복지관 개관식 참석




노원구립 수락노인종합복지관 개관
AD
원본보기 아이콘

오승록 노원구청장은 7일 오후 4시 서울 노원구 구립 수락노인종합복지관 개관식에 참석했다.

지하 1층, 지상 5층 연면적 4,359㎡ 규모의 노인복지관은 상계동 마들역 인근 상계행정복합타운 내 위치한다.


내부는 ▲1층 경로식당, 안내데스크 및 자원봉사자실 ▲2층 배움터 ▲3층 대강당, 소강당, 야외정원 ▲ 4층 노원어르신상담센터, 노원시니어클럽, 어울림터 ▲5층 건강운동실, 건강상담실, 기능회복실, 당구장, 탁구장, 영화음악실로 꾸며졌다.


구는 상담, 교육, 취미, 건강, 일자리 등 이용자 수요에 맞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신개념의 노인복지관을 조성,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생활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이날 개관식 행사에는 오승록구청장을 비롯해 국회의원, 시·구의원, 공사관계자, 지역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경과보고, 감사패 전달, 축사, 테이프커팅, 시설 라운딩 순으로 진행되었다.


오승록 구청장은 “다양한 기능을 갖춘 수락노인종합복지관은 복지관의 모델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어르신의 다양한 욕구를 파악하고 지원하여 어르신이 살기 좋은 노원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