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피자헛, 통새우·통관자 담은 ‘씨푸드킹 피자’ 출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한국피자헛은 신선하고 풍부한 씨푸드의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씨푸드킹 피자’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피자헛, 통새우·통관자 담은 ‘씨푸드킹 피자’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신메뉴는 케이준 소스로 양념해 감칠맛 가득한 통새우와 스위트 칠리소스가 뿌려진 쫄깃한 통관자를 가득 올려 재미있는 식감과 풍부한 맛의 조화를 자랑한다.


함께 출시된 ‘프레첼 치즈 엣지’는 크림치즈를 가득 채우고 허니&버터크럼블을 뿌려 완성했다. 진한 치즈의 풍미와 달콤한 맛의 시너지를 느낄 수 있으며, 씨푸드킹 피자와 함께하면 마지막 한 입까지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피자헛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배달 20%, 포장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짠 신드롬을 일으킨 콘소메 시즈닝을 활용한 사이드 디시 신메뉴 2종(콘소메 치즈볼, 콘소메 팝콘치킨)도 함께 선보였다. 씨푸드킹 피자 출시를 기념해 신규 사이드 2종 중 1종을 100원에 구매 가능한 씨푸드킹 쇼킹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