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개발 공동 참여 플랫폼 ‘지오팝’과 함께 하는 공동개발 프로젝트
부동산 데이터 솔루션 회사 그라운드컨트롤이 부동산 공동개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그라운드컨트롤은 부동산 공동개발 참여가 가능한 자사 플랫폼 ‘지오팝’ 출시와 함께 내달 12일 수요일, 오프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부동산 개발에 관심있는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부동산 개발사업에 대한 배경지식과 지오팝만의 공동개발 프로젝트 운영방식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행사 장소는 역삼동에 위치한 팁스타운에서 진행되며, 참가자들을 위한 간단한 다과와 전문가 강연, 그리고 질의응답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 강연에는 그라운드컨트롤 공동창업자이자 전 건축사무소 소장 서태식 대표가 연사로서 부동산 개발에 대한 전문적이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오팝 공동개발 세미나 참여 신청은 7월 9일까지 지오팝 인스타그램 또는 온오프믹스를 통해 가능하다. 지오팝 서비스를 처음 소개하는 자리인 만큼 별도의 참가비가 없는 무료 세미나로 진행된다. 부동산 개발에 관심이 있거나 부동산에 입문하고 싶다면 누구든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서태식 그라운드컨트롤 대표는 “지오팝 출시는 그동안 일반인들의 진입이 어려웠던 부동산 개발 시장에 새로운 기회의 시작이다”라며, “일반 직장인이나, 부동산 입문자도 지오팝을 통한 쉽고 안정적인 부동산 참여가 가능하도록 계속해서 다양한 공동 개발 프로젝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23일 출시된 지오팝은 여러 개인이 부동산 개발 프로젝트에 공동으로 참여 가능한 플랫폼이다. 소규모의 자본으로도 부동산에 진입할 수 있고, 완공된 건물의 조각투자가 아닌 개발 단계에서부터 참여가 이뤄진다는 점이 특징이다.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결성 중인 공동 개발 프로젝트의 참여자를 절찬리에 모집 중이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수십년간 하루 한두잔은 괜찮다더니…의학계 '통설...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