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바울 성당 등 랜드마크 소개
다채로운 테마 상품 제안
노랑풍선 은 볼거리, 먹거리, 액티비티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홍콩&마카오 이색 여행' 기획전을 개설했다고 20일 밝혔다.
기획전에서는 홍콩여행 시 반드시 방문해야하는 전통적 관광명소를 비롯해 ▲성 바울 성당 ▲세나도 광장 ▲베네시안 리조트 ▲파리지앵 마카오 에펠타워 ▲콜로안 빌리지 등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마카오의 핫플레이스를 소개하고 있다.
또 ▲디즈니랜드 ▲오션파크 ▲마카오 그랑프리 박물관 ▲팀랩 슈퍼네이쳐 마카오 등 남녀노소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와 ▲완탕면 ▲딤섬 ▲육포 ▲에그타르트 ▲쿠키 등 다양한 먹거리 관련 정보도 안내하고 있다.
노랑풍선에서는 기획전과 연계한 다채로운 테마상품도 제안했다. 대표적으로 '홍콩 소호+자유일정 3·4일' 상품은 4성급 호텔에서의 편안한 숙박과 조식이 제공되며 홍콩에서 가장 트렌디한 거리로 꼽히는 '소호'를 중심으로 유명 홍콩 배우들의 이름과 손바닥이 새겨진 '연인의 거리', 빅토리아 양식 건물의 화려함을 느낄 수 있는 '1881 헤리티지', 시내의 야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빅토리아 피크' 등 홍콩의 핵심 명소를 둘러볼 수 있다.
이 상품은 반나절 자유일정으로 보다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얌차식, 광동식 등 홍콩에서만 맛볼 수 있는 현지식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에그타르트도 제공된다.
디즈니랜드를 즐길 수 있는 자유이용권이 포함된 '홍콩 디즈니랜드+3·4일' 상품도 있다. 이 밖에 카지노와 관광시설을 포함한 '베네시안 리조트'와 포르투갈 리스본 기차역을 본떠 만든 'MGM 마카오 그랜드 플라카' 등을 방문하며 마카오의 매력을 충분하게 느낄 수 있는 '마카오 완전정복 4일' 상품도 추천했다.
자세한 내용은 노랑풍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비트코인 500원일 때 5000만원 투자한 남친"…현...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