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광주 동구아카데미, 23일 맛터사이클 신계숙 교수 초청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오토바이를 타고 전국 방방곡곡 미식 여행을 떠나는 신선한 콘셉트로 전국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신계숙 배화여자대학교 교수가 동구아카데미를 찾는다.


광주 동구아카데미, 23일 맛터사이클 신계숙 교수 초청
AD
원본보기 아이콘

광주광역시 동구는 오는 23일 청사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제263회 동구아카데미’ 강사로 특유의 정감 있는 입담과 남다른 친화력을 자랑하는 요리전문가 신 교수를 초청해 강의와 광주 문화를 탐방하는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고 20일 밝혔다.

‘EBS 맛터사이클 다이어리’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신 교수는 이번 강의에서 타고난 유쾌한 캐릭터와 유머 감각으로 광주와 삶에 대한 독특한 시각과 이해를 시민들에게 전달할 예정이어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 교수는 특히 이번 광주 방문에서 광주 동구가 추진하는 버스킹 월드컵 축제와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활성화를 모색하고 있는 광주극장 등을 차례로 탐방하는 등 광주 동구 문화의 진면목을 엿볼 기회를 가질 계획이다.


신 교수의 강의 참여를 원하는 분은 모바일 앱 ‘두드림’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강연 시작 전 15분간 사전 공연도 준비돼있다.

한편 동구 아카데미는 지난 3월부터 오는 12월까지 매달 둘째 주 금요일 오후 2시에 개최된다.





호남취재본부 박진형 기자 bless4y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