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커피에반하다, 살구·자두 활용한 여름 신메뉴 5종 출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커피에반하다, 살구·자두 활용한 여름 신메뉴 5종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커피에반하다'는 여름을 맞아 신메뉴 5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여름 신메뉴는 제철 과일인 살구, 자두와 깔끔한 티가 조화를 이룬 음료다. '살구자두 플래시드(Placid)'는 상큼한 식감이 매력적인 살구, 자두 과육과 허브티 3종(얼그레이 블랜딩, 캐모마일 블랜딩, 루이보스 오렌지)이 더해져 입맛을 돋우는 음료다.

여기에 과일의 향긋함과 시원함을 더해준 '살구자두 크러시', 싱그러운 청량감을 담은 '살구자두 히비스 에이드'까지 총 5종을 선보였다.


커피에반하다 관계자는 "비타민과 영양이 풍부한 여름제철 과일인 살구와 자두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플래시드는 평온함을 뜻하는 단어로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시원하고 평온한 여름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여름 신메뉴 5종은 오는 7일부터 전국 커피에반하다 매장(일부 매장 및 스마트카페 제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보경 기자 bkly477@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