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10일간 추가할인…신세계 아울렛,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입점 브랜드 추가 할인
제휴카드 결제 시 7% 사은행사
이색 팝업스토어 및 체험 이벤트도

신세계사이먼은 창립 18주년을 맞아 6월2일부터 11일까지 10일간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다이내믹 10 데이즈'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전경[사진제공=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전경[사진제공=신세계사이먼].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 행사는 6월 연휴 및 주말 나들이 고객을 위한 상반기 최대 고객 감사제로, 고물가 시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을 겨냥해 다양한 혜택과 체험 콘텐츠를 함께 선보인다.

해외 명품부터 컨템포러리·아동·스포츠·골프·아웃도어 등 전 장르 브랜드에서 자체 진행하는 추가 할인 혜택을 만날 수 있다. 삼성·신한 제휴카드로 구매 시 7%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30만·60만·100만·200만원 이상 구매 시 각 2만·4만·7만·14만원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지방시·몽클레르·지미추 등 해외 럭셔리 브랜드에서 자체 진행하는 프로모션과 골프 페어, 아웃도어 특별전 등 테마형 특설 행사도 열린다.


신세계사이먼은 이번 행사를 통해 폭넓은 혜택과 함께 이색 콘텐츠를 강화하고 지금까지 쇼핑센터에서 경험하지 못한 색다른 즐거움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6월2일부터 11일 사이 주말과 공휴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이스트 광장에서는 비뇨의학과 전문의이자 인기 유튜버인 홍성우 박사와 공동으로 굿즈 판매 등 행사를 진행한다. 6월4일과 11일에는 홍 박사가 방문해 사인회, 라이브 상담소 등을 운영한다.

같은 기간 파주·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힙스케어(Hipth Care) 마켓을 연다. 힙스케어란 개성 있고 새로움을 뜻하는 영단어 힙과 헬스케어를 합친 신조어다. 신세계사이먼은 힙한 방식으로 건강을 챙기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방문을 유도하는 전략으로 운동과 관련된 이색 체험 요소를 선보인다. 힙스케어 마켓은 림보·데드리프트·철봉·농구 포토존 등 4개의 헬스 체험존으로 구성된다. 각 체험존에서 스탬프를 모아 완성한 고객 대상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하나, 헬퀸, 키다리형 등 인기 운동 유튜버들을 초청해 함께 운동을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어린이 동반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공연도 열린다. 행사 기간 중 공휴일과 주말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주 출입구 광장에서는 '다섯 마리 아기 원숭이'로 유명한 인기 동요 유튜버 치타부가 공연을 진행한다. 동요와 율동 공연, 퀴즈 이벤트, 인형탈 퍼레이드, 굿즈 증정 이벤트까지 신나는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5월26일부터 7월23일까지 '하리보 플레이그라운드'를 선보인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