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제품 부품 제조전문업체 및 가전제품 렌탈 서비스업체인 (주)더블에이치컴퍼레이션이(대표 유학열) 경영혁신형 중소기업(Main-Biz, 메인비즈)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기업의 기술력과 성장잠재력 등을 심사하여 중소기업벤처기업부가 선정하는 메인비즈 인증은 금융 및 세제 혜택과 인력, 컨설팅, 교육 등 다양한 분야의 지원을 받음으로써 기업 경쟁력 제고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주)더블에이치컴퍼레이션은 오는 2025년까지 메인비즈 자격을 이어가 해당 혜택을 바탕으로 기업성장을 도모한다는 방침이다.
제조사업과 렌탈사업을 병행하는 (주)더블에이치컴퍼레이션은 ISO인증 통합 인증, 기업부설연구소 인증, 벤처기업 인증, 우수기술기업 인증, 청년내일채움공제 인증 메인비즈 인증 등 다양한 활동 및 정부인증들을 인증 받아 기업의 내실을 단단히 다지고 있는 기업이다.
유학열 대표는 “고객들에게 필요로 하는 가전제품을 렌탈 컨설팅 하여 삶과 질의 만족을 느끼게 하여주고 고객들에게 필요로 하는 정수기 다이 및 가전제품 받침대는 당사에서 직접적으로 제조하여 빠른 배송과 신속한 고객사후관리를 통하여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인정받는 기업으로 더욱더 거듭나겠다”라고 밝혔다.
끝으로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입증한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인 만큼 혁신적인 품질을 꾸준히 유지,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불닭·김밥이어 또 알아버렸네…해외에서 '뻥' 터...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