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 무제한으로 수제 맥주 즐길 수 있는 ‘제4회 어메이징 비어 페스트’ 개최한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 제공]

[사진: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새로운 크래프트 맥주 문화를 선도하는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ABF)’가 해마다 시즌별로 선보이는 ‘THE 4TH AMAZING BEER FEST’가 성수동에 위치한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 성수점에서 5월 19일부터 5월 21일까지 총 3일 간 개최된다.


‘AMAZING BEER FEST’는 올해 4회째 개최되는 행사로, ‘POUR IT UP, DRINK IT UP’ 콘셉트를 바탕으로 한다. 다양한 주종을 즐기면서 각자 취향에 맞는 맥주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다.

올해 행사에는 에버랜드가 스페셜 게스트로 함께하며,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만든 아마존 익스프레스 맥주를 선보인다. 바이젠(밀맥주) 수제 맥주로, 시원한 목넘김과 부드러운 밀 그리고 달콤한 바나나향이 특징이다.


아마존 익스프레스 맥주를 비롯해 본 행사에서는 30여 종류의 ABC 수제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맥주 효모로 만든 마크홀리 막걸리도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다. 여기에 최근 출시된 하이볼 4종(미에로하이볼, 짜르르비어볼 2종, 빌라엠 비라)도 만나볼 수 있는 만큼, 더욱 특별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에버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는 특별한 포토존도 마련돼 있다. 에버랜드의 대표 어트랙션인 '아마존 익스프레스'를 콘셉트로 한 포토존이다. 이와 더불어 △해시태그 이벤트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 △룰렛 이벤트 △비어퐁 등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해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자들은 멋진 디제인 공연을 즐기며 자유롭게 이동하면서 맥주를 맛볼 수 있다. 게다가 ABF는 행사 웰컴 기프트로 ABF 비어 전용 잔과 드링크 백을 제공, 회원들이 더욱 편리하게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행사 티켓은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구매가 가능했지만, 현재 온라인 판매는 조기 마감된 상태다. 현장 티켓은 행사 기간(5월 19일~5월 21일), 티켓박스에서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는 전 세계를 대표하는 수제 맥주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현재 세계 최고 수준의 양조 설비와 원재료,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편의점과 대형마트, 크래프트 맥주 전문점 등 다채로운 채널에서 소비자들에게 수제 맥주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는 세계적으로 인정하는 맥주 대회인 에서 다수 수상하며 우수한 품질과 맛을 인정받기도 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