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고창군로컬JOB센터, 근로자 간식 지원 행사 운영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전북 고창군로컬JOB센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근로자를 위한 간식 지원 행사 ‘간식잡(JOB)고 행복잡(JOB)고’를 운영한다.


18일 군에 따르면 이번 간식 지원 행사는 관내 재직 근로자와 소상공인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마련됐다.

근로자가 사연을 신청하면 총 10개 팀을 선발해 30~40만원 상당의 간식을 직접 전달하게 된다.

고창군 청사 전경[사진제공=고창군]

고창군 청사 전경[사진제공=고창군]

AD
원본보기 아이콘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선정된 업체에 이영윤 군 신활력경제정책관이 직접 방문해 근로자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값진 시간으로 된다.


이영윤 군 신활력경제정책관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애쓰시는 근로자들이 재충전의 시간을 갖길 바라고,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고창군로컬JOB센터는 “향후에도 지역의 근로자와 기업을 위한 사업을 추진해 일자리 걱정 없이 조금 더 나은 삶을 계획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전했다.

고창=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김재길 기자 baek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