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창녕군, 하반기 공공근로사업 일반·청년 참가자 모집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17일부터 31일까지 159명 모집

경남 창녕군은 1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취업취약계층의 소득 보전을 위한 근로 기회를 제공하고자 2023년 하반기 공공근로사업인 일반, 청년으로 행복지기 청년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


창녕군.

창녕군.

AD
원본보기 아이콘

공공근로사업 일반·청년은 청사 환경정비 및 업무 보조 등 74개 사업장 113명을 모집하고 행복지기 청년사업은 청년의 일자리 경험을 위해 민원 안내 등 42개 사업장 46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일반 공공근로사업 참여자는 사업개시일 현재 만 18세 이상 만 64세 이하 ▲청년공공근로 사업과 행복지기 청년사업 참여자는 만 18세 이상 만 39세 이하 근로 능력이 있는 자로서 공고일 기준 주소지가 군에 있어야 한다.


근무기간은 7월 3일부터 12월 10일까지이며, 최저시급 9620원에 교통·간식비 및 주·월차·공휴일 수당이 추가 지급된다.


신청을 희망하는 자는 5월 31일까지 신분증과 해당 서류를 갖춰 주소지 읍면사무소 산업경제팀에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창녕군청 누리집 창녕소식의 채용안내에 게시된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영남취재본부 주소은 기자 soeun7375@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