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일동후디스, '아이얌' 아기밀 이유식 5종 선봬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진밥 3종·퓨레 2종 구성
아이 맞춤 영양 밸런스 이유식

일동후디스는 '아이얌'의 신제품 아기밀 이유식 5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아기밀 이유식 5종은 아이 맞춤 영양 밸런스 이유식으로 진밥 3종과 퓨레 2종으로 구성됐다. 우리나라 대표 곡창지대인 김제에서 나고 자란 100% 유기농 쌀만을 엄선해 국산 채소로 우려낸 채수로 감칠맛을 더했다. 또 간편함과 위생을 동시에 갖춘 멸균 스파우트 파우치 포장으로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얌 아기밀 이유식 5종[사진제공=일동후디스]

아이얌 아기밀 이유식 5종[사진제공=일동후디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진밥 3종은 '아기밀 한우·표고·야채 진밥' '아기밀 한우·브로콜리 진밥' '아기밀 닭·감자·고구마 진밥'이 제품군이다. 퓨레 2종 가운데 '아기밀 고구마 퓨레'는 100% 김제 고구마와 김제 쌀, 소화에 좋은 프락토올리고당을 배합했다. '아기밀 바나나·사과·배 퓨레'는 물 타지 않은 100% 과일 퓨레로 바나나와 사과, 배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한편 아이얌은 일동후디스의 50년 유아식 노하우를 담은 영·유아식 브랜드다. 유해물질 걱정 없는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떡뻥, 성장기 필수 영양소를 함유한 웨하스, 순곡물바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