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헤어 전문 기기 브랜드 글램팜이 헤어스타일러 부문 2년 연속 1위로 선정되었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10대 조사·컨설팅 기관 브랜드키와 공동 개발한 고객충성도 평가지수를 활용해 소비자의 브랜드 충성도를 측정하는 어워드이다. 올해는 약 21만 여명의 소비자가 조사에 참가한 가운데 글램팜은 헤어스타일러 부문 2년 연속 1위를 차지하였다.
글램팜은 이번 조사에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총 5가지 항목에서 모두 업계 최고점을 받으며 독보적인 고객 충성도를 인정받았다.
글램팜은 언일전자가 2008년 론칭한 프리미엄 고데기 전문 브랜드로, 차별화된 기술력을 집약한 고데기 제품을 개발하며 국내 헤어기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글램팜은 지난 15년간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로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국내외 헤어 디자이너와 셀럽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국내 미용실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실제로 글램팜은 지난 2월 2030 여성을 타깃으로 한 GP201T ‘글램핑크 에디션’ 출시하며, 출시 2주 만에 초기물량 3,000대가 전량 완판되었다. 이후 긴급 추가된 2, 3차 물량까지 품절되어 4차 판매가 이어질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글램팜 NEW 스테디셀러 GP201T 글램핑크 에디션은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탄생했다. 더욱 편리한 사용감을 위해 긴 발열판과 슬림한 바디를 구현하였고, 특허받은 특수 세라믹 코팅 발열판과 틸팅 쿠션 기능을 사용하여 헤어 스타일링 시 소비자의 고민인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였다.
글램팜 조완수 대표는 이번 대상에 대해 "지난 15년간 글램팜을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미용실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나 디자이너의 손길을 느낄 수 있게끔 새롭고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테슬라보다 낫다, 무서울 정도"…외신도 깜짝 놀...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