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집에서 즐기는 파인다이닝'…신세계라이브쇼핑서 만난다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오는 5일 오후 5시40분 방송
전국 오프라인 맛집과 협업

신세계라이브쇼핑이 '더 고메' 프로그램을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더 고메는 고객들이 집에서도 파인 다이닝을 즐길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맛집이나 검증된 유명 브랜드들을 적극적으로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더 고메에서만 적용되는 카드 할인이나 쿠폰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방송 시간은 오는 5일 오후 5시40분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오는 5일 '더 고메' 프로그램을 론칭한다. [사진제공=신세계라이브쇼핑]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오는 5일 '더 고메' 프로그램을 론칭한다. [사진제공=신세계라이브쇼핑]

AD
원본보기 아이콘

더 고메에 소개되는 첫 번째 상품은 신세계라이브쇼핑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상품인 조선호텔 김치다. 2016년부터 신세계에서 판매하고 있는 조선호텔 김치는 누적 판매금액이 170억원을 넘어선 스테디셀러다. 이를 시작으로 부산 해운대 암소 갈비 등 전국의 대표 맛집과 협업해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 관계자는 "한 끼를 먹어도 가치를 느끼며 먹고 싶은 고객들과 조금 비싸더라도 가족의 건강과 맛의 즐거움이 우선인 고객들을 생각하며 방송을 준비했다. 좋은 음식으로 고객과 공감하길 원한다"고 말했다.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