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어린이날 연휴인 5월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 잔디광장에서 볼보코리아의 친환경 캐릭터 ‘순로기’와 고객들이 함께하는 ‘볼보 빌리지’ 행사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순로기 리사이클 포토존이 마련되며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멜로망스, 10cm, 김태우 등 가수 초청 공연도 열린다.
전자 패드를 통해 색칠한 순로기를 LED 화면에 구현하는 ‘인터랙티브 드로우 프로그램’과 친환경 에코백 DIY, 순로기 인형 뽑기 게임, 페이스페인팅 등 어린이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체험 행사, 매직쇼, 버블쇼 등도 마련될 예정이다.
스웨덴식 휴식인 ‘피카 타임(Fika Time)’처럼 행사장 내 설치된 파라솔과 피크닉 매트에서 다양한 스낵과 음료까지 맛볼 수 있다.
이만식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전무는 “친환경 캐릭터인 ‘순로기’를 중심으로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제시하는 지속가능성의 가치와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많은 고객과 나누고자 볼보 빌리지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봄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야외 광장에서 가족, 연인, 혹은 친구 등 소중한 분들과 함께 볼보 빌리지를 즐겨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오규민 기자 moh011@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비트코인 500원일 때 5000만원 투자한 남친"…현...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