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뉴진스, CM송 'Zero' 음원 차트 상위권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그룹 뉴진스(NewJeans)가 CM송으로 국내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그룹 뉴진스. [사진제공 = 어도어]

그룹 뉴진스. [사진제공 = 어도어]

AD
원본보기 아이콘

5일 뉴진스(민지·다니엘·하니·해린·혜인)는 코카-콜라 컬래버레이션곡 ‘제로’(Zero)로 멜론 톱100 차트에서 4위를 기록했다.


앞서 3일 오후 6시 공개한 이 곡은 발매 2시간 만에 각 차트 톱10에 진입하며 선전했다. 지니와 네이버 바이브에서는 정상에 올랐고, 벅스에서도 3위를 기록하며 ‘음원 강자’면모를 과시했다.

올해 1분기 멜론 월간 차트에서도 ‘디토’, ‘OMG’, ‘하입 보이’로 1~3위를 휩쓴 뉴진스는 CM송으로도 호성적을 거두며 이례적 성과를 남겼다.


소속사 어도어는 "가사에 브랜드명이 직접적으로 드러나는 광고음악임에도 트렌디한 비트와 뉴진스만의 독보적 음색이 리스너들을 사로잡았다"며 "많은 사람이 기억하는 구전 멜로디를 패러디한 후렴구는 강한 중독성으로 독특한 인상을 남겼다"고 설명했다.


‘제로’ 뮤직비디오 또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유튜브 조회 수 632만회를 돌파한 데 이어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한국)에 올랐다. 일본 2위, 대만 5위, 캐나다 9위, 영국 16위, 미국 18위 등 26개 국가/지역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상위권에 진입하며 전 세계적 인기를 증명했다.




김희윤 기자 film4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