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식목일 맞아 디지털명세서 전환 이벤트
KT 이용 고객이 5월19일까지 디지털 명세서로 전환하면 청소기, 메신저백,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받는다. 디지털 명세서 종류에는 모바일명세서, 이메일명세서, kt.com웹명세서, 모바일통지명세서가 있다.
KT는 식목일을 맞아 이런 내용의 이벤트를 연다고 5일 밝혔다. 기존 우편명세서 이용 고객이 디지털명세서로 바꾸고 KT홈페이지(https://kt.com/o2lx)에서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LG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3명), 프라이탁 메신저백(10명), 록시땅 바디워시&비누세트(50명), 올리브영 모바일 상품권(100명), 스타벅스 커피쿠폰(1,000명)을 선물한다. 지니TV 이용 고객은 3000원 상당의 TV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디지털명세서는 이용요금 상세내역을 빠르게 알아볼 수 있다. 지구 환경에도 기여할 수 있다. 지난 10년간 KT는 디지털명세서 전환으로 나무 20만그루를 심는 효과, 탄소배출 5700t 감소 등의 성과를 올렸다. 현재 디지털명세서 이용 고객은 2000만명 수준이다.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 박효일 상무는 "KT는 환경과 사회 문제 해결에 앞장서고 사회적 책임경영을 통해 선한 영향력이 더해질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다”며 "작은 활동이지만 누구나 일상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ESG활동 확산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했다.
오유교 기자 5625@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몽골 여행 계획한다면 조심하세요…수백만 원 뜯어...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