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마트, 오늘부터 10시 문 닫는다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전국 점포 오후 10시 영업 종료
왕십리·자양·용산·신촌점 10시30분까지

이마트는 3일부터 전국 점포의 영업 종료 시간을 종전 오후 11시에서 10시로 조정한다고 밝혔다. 야간에 매장을 찾는 고객 비중은 줄고 피크 타임 때 비중은 늘어난 데 따른 조치다.


이마트는 전국 136개 점포 중 23개 점포가 지난해 12월 이전부터 오전 10시~오후 10시 운영을 하고 있었고 동절기를 맞아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2월까지 추가로 43개 점포가 영업 종료 시간을 오후 11시에서 10시로 조정한 바 있다고 말했다. 이들 66개 점포는 문 닫는 시간을 이후에도 오후 10시까지로 유지한다. 여기에 오후 11시까지 열던 나머지 점포들도 이날부터 오후 10시로 운영 시간을 조정했다.

단 야간 방문객과 유동 인구가 많은 점포 4곳 왕십리·자양·용산·신촌점은 오후 10시30분까지 영업을 한다.


3일 오전 이마트 월계점에 영업 시간 조정을 알리는 안내문이 설치되고 있다[사진제공=이마트].

3일 오전 이마트 월계점에 영업 시간 조정을 알리는 안내문이 설치되고 있다[사진제공=이마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