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허준박물관 ‘동의보감 속 약초 민화전’ 개최
김태우 서울 강서구청장이 23일 허준박물관(강서구 허준로 87) 개관 18주년이자 동의보감 간행 410주년을 맞아 열린 ‘동의보감 속 약초 민화전’에 참석해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 구청장은 “겸재정선미술관 재개관, 동의보감 간행 410주년 기념 특별전 개최, 강서아트리움 개관 등 강서의 문화와 예술이 활짝 피고 있다”며 “앞으로도 강서구만의 특별한 문화 예술 콘텐츠를 개발해 ‘문화와 예술이 넘치는 강서’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강수 마포구청장, 마포의 브랜드 가치 높일 관광환경보안관 위촉
박강수 마포구청장이 23일 오후 마포구청 4층 시청각실에서 열린 관광환경보안관 발대식에 참석해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구의 관광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관광환경보안관(이하 ‘보안관’) 50명이 위촉됐다. 신규 위촉된 보안관 50명은 안전하고 쾌적한 관광환경을 책임지고 마포의 관광브랜드 가치를 높인다는 활동다짐 등을 발표하며 힘찬 출발을 알렸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마포의 관광발전을 위한 자원봉사자들의 지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마포구의 한 차원 높은 발전을 위해 레드로드 조성 등 문화예술 활성화와 기반시설 재조성 등을 통해 구의 발전을 견인하겠다”고 밝혔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최 권한대행 "인명 구조 총력 다해야"…무안 사고...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