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뷰티 브랜드 블랑디바, 일본 시장 공략 강화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블랑디바(BLANCDIVA), NCT DREAM 일본 광고 계약 체결

뷰티 브랜드 블랑디바, 일본 시장 공략 강화
AD
원본보기 아이콘

최근 일본 내 주요 유통망에 화장품 공급 계약 체결을 알린 안앤케이글로벌의 코스메틱 브랜드 블랑디바(BLANC DIVA)가 브랜드 모델인 NCT DREAM(런쥔, 제노, 재민, 천러, 지성) 의 광고 계약 국가를 확대하였다고 밝혔다.


블랑디바는 금번 계약을 통해 일본 내 주요 백화점과 쇼핑몰, 드럭스토어, 로드샵, 큐텐, 라쿠텐, 아마존 재팬 등 주요 온·오프라인에서 뮤즈인 NCT DREAM과 콜라보하여 활발한 행보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최근 NCT DREAM 과 함께 신규 컨셉의 브랜드 광고 촬영을 마쳐, 화보 및 브랜드필름 영역에서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금번 광고 계약 확대에 따라 NCT DREAM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일본을 시작으로, 앞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여,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전국 32개 의대 모집인원 확정…1550명 안팎 증원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국내이슈

  • "韓은 부국, 방위비 대가 치러야"…주한미군 철수 가능성 시사한 트럼프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해외이슈

  • 캐릭터룸·테마파크까지…'키즈 바캉스' 최적지는 이곳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