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연예인 소주 또 대박..출시 한달만에 10만병 팔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차 물량 긴급 생산 및 공수

세븐일레븐은 가수 임창정과 선보인 소주한잔이 초도 생산 물량 10만개가 완판됐다고 23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지난달 22일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인 소주한잔을 정식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소주한잔은 출시 직후 단번에 증류식소주 1위를 차지하고, 전통주 카테고리 내에서도 5위까지 올라섰다. 그 결과 증류식소주는 소주한잔 출시 이후 1개월간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5배 증가했다. 현재 2차 물량을 긴급 생산 및 공수 중이다.

소주한잔 유튜브 영상. [사진제공=세븐일레븐]

소주한잔 유튜브 영상. [사진제공=세븐일레븐]

AD
원본보기 아이콘

소주한잔은 온라인에서도 화제가 됐다. 임창정이 직접 출연한 상황극 ‘미션 임(창정)파서블’과 러블리즈의 ‘소주한잔 하이볼 레시피’ 영상 등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까지 세븐일레븐 유튜브 채널 복세편세와 임창정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도합 100만 조회수를 넘어섰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와 중년 모두에게 어울리는 세대공감주(酒) 로 방향성을 잡았는데 그러한 부분이 온오프라인 모두 좋은 반응을 얻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주류 상품 기획으로 다양한 고객경험을 만들어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