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Dim영역

연예인 소주 또 대박..출시 한달만에 10만병 팔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차 물량 긴급 생산 및 공수

세븐일레븐은 가수 임창정과 선보인 소주한잔이 초도 생산 물량 10만개가 완판됐다고 23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지난달 22일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인 소주한잔을 정식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소주한잔은 출시 직후 단번에 증류식소주 1위를 차지하고, 전통주 카테고리 내에서도 5위까지 올라섰다. 그 결과 증류식소주는 소주한잔 출시 이후 1개월간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5배 증가했다. 현재 2차 물량을 긴급 생산 및 공수 중이다.

소주한잔 유튜브 영상. [사진제공=세븐일레븐]

소주한잔 유튜브 영상. [사진제공=세븐일레븐]

AD
원본보기 아이콘

소주한잔은 온라인에서도 화제가 됐다. 임창정이 직접 출연한 상황극 ‘미션 임(창정)파서블’과 러블리즈의 ‘소주한잔 하이볼 레시피’ 영상 등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까지 세븐일레븐 유튜브 채널 복세편세와 임창정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도합 100만 조회수를 넘어섰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와 중년 모두에게 어울리는 세대공감주(酒) 로 방향성을 잡았는데 그러한 부분이 온오프라인 모두 좋은 반응을 얻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주류 상품 기획으로 다양한 고객경험을 만들어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제니, 영화제 참석에 25억…'걸어 다니는 기업' 블핑 미디어가치 '8800억' "맞후임 강하게 키워요" 해병대 가혹행위 의혹 영상 확산 1년 후 중국 가는 아기판다 '푸바오'…에버랜드 판다월드 방문객 20% 증가

    #국내이슈

  • 김민재 아내, 나폴리서 교통사고 내…"피해 소년 병원 이송" "텐트, 숟가락…본 것 중 가장 더럽다" '쓰레기 산' 된 에베레스트 투표소 앞에서 직접 '현금' 나눠주는 튀르키예 대통령 논란

    #해외이슈

  • 바이든, 공식 행사 중 또 '꽈당'…범인은 모래주머니 [포토] 철거되는 임시선별검사소 "이게 4만원이라니" 남원 춘향제도 '축제 바가지' 논란

    #포토PICK

  • 현대차·기아, 5월 美 친환경차 月판매 역대 최대 아시아 최초 페라리 전시회 한국서 개막…"역사 한 눈에" 레인지로버 스포츠SV 공개…635마력·100㎞/h까지 3.8초

    #CAR라이프

  • [뉴스속 그곳]환경파괴 악명에 폐쇄된 '벤타나스 제련소' [뉴스속 용어]정부 독자 대북제재 명단 오른 '김수키' [뉴스속 용어]北 미사일 발사 규탄한 '국제해사기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