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부스트' 강력하게 열 전달
SK매직(대표 윤요섭)의 '보더리스 인덕션 라이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의 가치를 누릴 수 있는 제품으로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프리미엄 모델인 '보더리스 인덕션'의 주요 핵심 기능만 담은 보급형 모델로 가격 부담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최고 출력은 국내 최대 화력 3400W를 제공한다. 강력하게 열을 전달하는 '파워부스트' 기능을 통해 많은 양의 요리도 빠르게 요리하고 맛은 더욱 극대화할 수 있다.
보더리스 인덕션의 핵심 기능인 화구 간 경계를 없앤 '수퍼 플렉스 존'도 초고화력을 지원한다. 대용량 조리 기구를 활용하기 편하다. 화력 조절도 간편하다. 기본 터치식 조작은 물론 프리미엄 모델에 제공하는 탈부착형 '초미세 소프트 다이얼' 방식을 적용해 좌우로 다이얼을 돌려 화력을 9단계까지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다. 마그네틱 재질로 탈부착이 가능해 상판을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
인덕션의 핵심 부품인 'IH코일'의 성능은 최대로 높이고 안전성은 강화했다. 고성능 단열재를 적용했으며 내부의 열을 빠르고 안전하게 식히기 위한 파워 쿨링 시스템도 갖췄다. 총 22종의 최첨단 안전장치 시스템을 탑재해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고객의 가격 부담을 덜기 위해 프리미엄 인덕션의 주요 핵심 기능만 담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의 가치를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野전략가가 내다본 조기대선…'이재명 8년전보다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