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늘의집, 경력 개발자 대규모 채용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31일까지 접수…9개 분야 경력 개발자 두 자릿수 채용

'오늘의집'을 운영하는 버킷플레이스는 경력 개발자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우수 개발 인재를 적극적으로 확보해 서비스를 고도화하기 위해 진행된다. 채용 인원은 두 자릿수 규모로 3년 차 이상 해당 분야에서 일한 경력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오늘의집, 경력 개발자 대규모 채용
AD
원본보기 아이콘

서류 지원은 이달 31일까지로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서류 전형 후 진행되는 코딩 테스트는 4개의 일정 중 지원자가 원하는 일정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코딩 테스트 통과자를 대상으로 직무적 역량을 검증하는 기술·직무 인터뷰, 조직문화 인터뷰가 추가로 진행된다.


오늘의집은 채용에 합격한 개발자에게 최고 수준의 보상과 업무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모든 입사자에게 스톡옵션(주식매수선택권)을 부여하고 개개인의 역량을 고려해 업계 최고 수준의 맞춤형 보상을 제안한다. 입사 후에는 주 3회 재택근무 및 자율 근무 시간제를 실시한다. 또 1년에 최대 2개월 동안은 어디서든 업무가 가능하다. 코딩 테스트를 통과해 1차 인터뷰에 참석한 지원자 전원에게는 오늘의집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