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온통 청송 생각뿐’ … 올해 청송군 SNS 홍보단 ‘온통청송’ 위촉식 개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경북 청송군은 27일 군청 제1 회의실에서 ‘2023 청송군 SNS 홍보단 ‘온통청송’’ 위촉식을 가졌다.

청송군청.

청송군청.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날 위촉식은 위촉장 수여식, 단체촬영, 홍보단 활동 안내와 SNS 콘텐츠 제작 교육 순으로 진행됐으며, 홍보단은 코로나19로 인해 2년간 멈춰있던 SNS 활동을 다시 시작하면서 700여명이 공모한 온라인 이름짓기 이벤트로 선정된 ‘온통청송’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시작하게 됐다.


홍보단은 총 16명이며, 블로그 분야 11명, 유튜브 분야 5명으로 구성하고 활동 기간은 3월부터 1년간이다.

앞으로 청송군의 문화·관광자원·축제·먹거리를 비롯한 각종 생활정보, 민원 정보 등을 보다 신속하게 널리 알릴 수 있는 기반을 확대하고 특히 지역의 다양한 이야기와 소중한 자원들을 취재해 생동감 넘치는 게시글로 청송군을 홍보하는데 앞장서는 역할을 하게 될 예정이다.


윤경희 군수는 “홍보단의 다양한 SNS 활용 능력과 적극적인 취재 활동은 군 홍보와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올 한해 홍보단의 활발한 활동을 부탁드리며, ‘온’라인 공간에서 소‘통’하고 ‘온통’ 청송을 생각하며 멋지게 홍보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김귀열 기자 mds724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