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11번가, 스릭슨 골프 패키지 한정 판매 ‘라이브방송’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최대 100만원 상당 추가 구성품

11번가가 21일 오후 8시 글로벌 골프 토털 브랜드 스릭슨과 스페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제공=11번가]

11번가가 21일 오후 8시 글로벌 골프 토털 브랜드 스릭슨과 스페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제공=11번가]

AD
원본보기 아이콘

11번가는 21일 오후 8시 글로벌 골프 토털 브랜드 스릭슨과 스페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스릭슨이 올해 출시한 골프클럽 신제품과 최대 100만원 상당의 추가 구성품이 포함된 단독 패키지를 방송 1시간 동안 한정 판매한다. 메인 상품은 PGA 메이저 챔피언들의 피드백으로 개발된 골프클럽 ‘ZX Mk II 드라이버’와 ‘ZX Mk II 아이언’이다.

11번가는 실시간 구매 인증에 참여한 고객을 추첨해 정가 19만원 스릭슨 하프 스탠드 백(3명), 신세계 상품권 2만원권(1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11번가 관계자는 “던롭스포츠코리아 공식 입점을 기념해 스릭슨 신제품을 차별화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며 “봄 라운딩을 손꼽아 기다려온 고객들에게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준비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