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장성군 ‘모바일 헬스케어’ 참여자 70명 모집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장성=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조한규 기자] 전남 장성군이 내달 10일까지 모바일 헬스케어 참여자를 모집한다.


17일 군에 따르면 모바일 헬스케어는 건강 위험 요인을 지닌 주민에게 모바일 앱을 이용한 건강관리 서비스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장성군이 내달 10일까지 모바일 헬스케어 참여자를 모집한다.[사진제공=장성군]

장성군이 내달 10일까지 모바일 헬스케어 참여자를 모집한다.[사진제공=장성군]

AD
원본보기 아이콘

또 휴대전화와 연동되는 손목밴드형 활동량계를 무상 지원하며, 건강실천 목표를 달성한 주민에게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모집 인원은 총 70명을 모집하며, 사업 참여 기간은 시행일로부터 6개월이다.


신청 자격은 20세 이상 장성군민이며 모바일 헬스케어 사업에 참여한 적 없는 주민을 우선 선발하며 혈압, 공복혈당, 허리둘레, 중성지방, HDL-콜레스테롤 5가지 검진을 통해 건강 위험 요인이 발견된 군민이 대상이다.


단, 혈압, 당뇨, 고지혈증 등으로 병원 진단을 받았거나 약을 복용하고 있다면 사업에 참여할 수 없다.

군은 검사 결과를 바탕으로 사업 참여 여부를 결정해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장성군 보건소로 문의하면 된다.


장성=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조한규 기자 baek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