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박우량 신안군수, 고향사랑기부제 릴레이 챌린지 동참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자매도시 울릉군·철원군, 인근 무안군에도 기탁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전남 신안군은 박우량 군수가 고향사랑기부제 성공적인 정착과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지난 14일 고향사랑기부제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15일 밝혔다.


박우량 군수가 고향사랑기부제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사진제공=신안군]

박우량 군수가 고향사랑기부제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사진제공=신안군]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 고향사랑기부 응원 챌린지는 무안군의 응원 챌린지를 신안군이 이어받아 진행됐으며, 다음 주자로 경북 울릉군, 강원도 철원군을 지목하며 릴레이 동참을 권유했다.

신안군 자매결연 도시인 경북 울릉군, 강원도 철원군과 인근 도시 전남 무안군에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하며 상호 지자체 간 상생발전을 응원했다.


박우량 군수는 “이번 릴레이 응원 챌린지로 상호 시·군간 상생 발전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고향사랑기부제가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많은 분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의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제외한 지자체에 연간 500만원까지 기부할 수 있으며, 기부자에게 10만원까지는 전액, 10만원 초과 시 16.5% 세액공제와 30%의 답례품 혜택이 제공된다.

신안군 고향사랑기부금 답례품으로는 신안1004몰 포인트로 구입할 수 있는 자연휴양관 숙박권, 흑산 홍어, 천일염, 새우젓, 곱창 김, 반건조 우럭 등으로 구성돼있다.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just844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